티스토리 뷰

100% 유기농 순면커버 시크릿데이 

미피 입는 오버나이트 입는 생리대 내돈내산템

 

 

오늘의 포스팅은 여자들의 필수 소비재

생리대에 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~

 

일반 생리대는 아니고 양 많은 날

잘 때 착용하는 입는 오버나이트입니다!

 

사람마다 다르지만 보통 2-3일 양이 많은

날에 다들 자기 전에 좀 걱정되시자나요~

저도 그랬거든요 ㅠㅠ

 

그럴 때 보통 대형이나 일반 오버나이트를

착용했는데 제가 아무래도 이리저리

움직이면서 자는 타입이다보니 일반형

생리대는 뭔가 항상 불안하더라구요

옆으로 샐거 같고..

 

그러다 친구의 추천으로 접하게 된 

중원 시크릿데이 x 미피

입는 오버나이트가 신세계더라구요~~

 

 

소소한 생활의 질 향상템이랄까..?

양 많은날 2-3일 정도 저녁에만

착용해 주는데 진~짜 너무 편합니다.

따로 속옷착용 하고 난 다음에

붙이는 생리대와 다르게 이것만

입으면 되니까 착용감이 너무 

좋더라구요~

 

그리고 저는 생리대 고르는 기준에

첫번째가 유해물질이 없는 성분인데

이건 100%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어져

있다는 점도 역시... 좋았습니다!

 

사이즈의 경우 M과 L가 있는데

M은 팬티사이즈 95-100이신 분들이

L는 105 이상이신 분들이 착용하시면

딱 맞습니다~

 

 

보시면 유통기한도 넉넉한데, 그래도

생리대는 많이 쟁여두시지 마시고

한 2-3개월치만 사두시고 빨리

사용하시는게 좋으니 참고해 주세요!

 

 

한 팩에 4개정도 들어있고 가격은

가격비교 잘 해보시고 저렴하게

구입하시는게 좋으세요~~!

보통 여러개 구입하는게 조금

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더라구여!

 

그래서 저는 3개월치 양 정도를

한번에 구매했구요~

 

가격비교 열심히 검색해서 샀는데

가격은 기억나지 않아서

시크릿데이 공식 스토어 가격을 

말씀드리면 한 팩당 6,890원이고

할인쿠폰을 사용하면 더 저렴하게

구매하실 수 있습니다~

 

아무래도 입는 형태이다보니

개당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그래도

한달에 2-3개정도 사용하는 거고

그 때마다 편하게 안심하고 사용할 

수 있다는 점이 전 더 중요하더라구요~

 

 

크기 비교를 위해서 제가 가지고 있는

웰크론 29데이즈 날개형 대형 생리대와

비교를 해보았습니다~

대형 생리대 가로길이는 28cm 입니다!

 

근데 둘다 접어져 있어서 전체적인

정확한 길이는 이 사진으로

파악하기는 어렵지만 대략적으로

요정도 차이가 있구나~ 1팩 부피가

이정도가 되겠구나! 참고로 봐 주세요~

 

 

겉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개별로

포장되어 있습니다! 되게 얇고

문지르면 바스락 거리는

그런 비닐이었습니다~

 

환경을 위해서는 비닐 사용을 줄여야

하기 때문에 개별포장인건 관리하기에

편하지만 생분해 비닐이나 종이소재

포장지면 훨씬 좋았을거 같다는

개인적인 생각이 들었습니다!

 

 

생리대 앞 면인데요~

앞에 밴드가 하늘색으로 되어있는

부분이 앞면입니다!

 

정말 기저귀같이 생겼죠?ㅋㅋ

 

저는 처음에 정말 기저귀 같아서

약간 당황했었는데 보다보니

지금은 익숙해졌습니다 ㅎㅎ

 

 

밴드가 흰색으로만 되어있는 

이 부분은 뒷면입니다.

 

확실히 밴드부분이 넓고 신축성이

좋으면서 그렇다고 쪼이지는 않으며

헐거운 느낌은 아닌 딱 적절하게

부드러운 밴딩이라 편했습니다.

설명에 리얼핏이 딱 맞는 설명이에요~

 

 

모양잡기가 어려워서 좀 사진이

이상하게 나온거 같지만...ㅎㅎ

 

이렇게 양 옆에 레그 사이드

밴딩으로 샐 염려없이 편하게

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!

 

중원 입는 오버나이트 공홈 사진

 

같은 회사에서 또 다른 입는 오버나이트가

있던데 다음에 다 쓰게되면 이걸 사용해

보려고 합니다~ 유기농 순면과 순면의

차이정도만 있을거 같아요! 

 

이것도 사용해보고 좋으면 글을

써보도록 하겠습니다!ㅎㅎ

저는 좋은 것만 추천드리니까요~

 


 

지금까지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

생리대 내돈내산템 추천이였으며 

 

제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

하트 눌러주시고 댓글 달아주세요!ㅎㅎ

 

같이 소통하면서 지내요~~

구독해주시면 저도 구독하겠습니다!

 

감사합니다 :)

 

 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