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태블릿, 아이패드, 핸드폰 스탠드형

거치대 내돈내산 구매 포스팅

 

 

저는 유튜브나 넷플 등을 볼 때 태블릿이나 노트북보다는

늘 핸드폰으로 보는게 편한 사람이라..

(퇴근하고 PC를 키는게 너무 귀찮더라구요 ㅜㅜㅎㅎ)

 

근데 핸드폰을 들고 보다보니 자세도 그렇고

손목도 안 좋아지는게 느껴져서

새로운 거치대를 사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!

 

침대 옆에 두고 사용할 핸드폰 거치대를 찾고 있던 중

스탠드/스탠딩형 거치대를 찾아서 바로 구매하였습니다!

 


 

기존에 침대헤드에 걸어쓰는 집게형 거치대를 썼었는데,

집게가 부실해 고정이 잘 안되었고 철사처럼 구부러지는

대? 목? 부분이 쓰다보니 이리저리 구부러져서

모양 잡기가 쉽지않아 불편하더라구요

그래서 잘 안쓰다가 버렸습니다..ㅎㅎ

 

그래서 이번에는 집게형 말고 다른 거치대를 사보자!

했는데 딱 마침 스탠드형 스탠딩형 거치대가 있길래

이리저리 후기랑 평점 비교 후에 구매한 제품이

바로 코끼리리빙의 '높이조절 태블릿 핸드폰 거치대 

Size 중'을 구매하였습니다!

 

 

이렇게 박스로 포장되서 오는데 개별로 꼼꼼하게

포장되서 오더라구요~ㅎㅎ

 

제가 구매할 때 가격은 20,700원이었는데

지금은 19,900원에 구매 가능하네요~

혹시 구매하시거나 찾아보고 싶으신 분을 위해

아래에 링크 걸어두겠습니다!

 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elephantliving/products/4939169051?NaPm=ct%3Dktlfcych%7Cci%3Dcheckout%7Ctr%3Dppc%7Ctrx%3D%7Chk%3Dbffe4e36ef5cf5fa6c0574720a15ec9dc010386d#scrollY=1333.3333740234375

 

태블릿거치대 핸드폰 거치대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아이패드 갤럭시탭 아이폰12 스마트폰 거치

태블릿거치대 핸드폰 거치대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아이패드 갤럭시탭 아이폰12 스마트폰 거치대 x&x 태블릿 거치대 노트북 거치대 휴대폰 거치대 갤럭시 갤럭시탭S7fe 아이패드5세대

smartstore.naver.com

 

해당 스토어에서 파는 거치대 종류가 다양한데,

저는 핸드폰 거치대로만 사용할 거라

적당한 가격 선에서 구매하였습니다~

 

조립해서 사용해 본 결과 이 거치대는

태블릿으로 사용하기에 기계 무게때문에

사용하기 불편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

태블릿이나 아이패드까지 같이 사용하실 분은

Size 대 제품에서 고르시는게 좋으실 거 같아요~

바닥 고정판에 무게가 이것보다 크고 무거워서 

고정이 더 잘된다고 하네요 ㅎㅎ

 

색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인데 저는 화이트 파라

흰색으로 구매하였는데 1,000원 더 비싸네요ㅎㅎ

 

 

이렇게 크게 4부분으로 나눠져있는데 하나하나 조립하는

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!

 

 

1. 바닥고정용판에 봉을 돌려서 조립시켜 줍니다.

 

 

2. 맨 위 핸드폰 고정용 부분쪽을 조립하는데,

우선 볼과 합치기 전에 플라스틱 연결볼트를 먼저 넣어주시고

볼을 넣을 때 밀리지 않도록 검정색 고정핀을 돌려놓은 다음

볼을 밀어넣고 연결볼트를 돌려서 확실히 고정합니다!

 

 

고정된 모습입니다~

 

 

3. 1번에 2번을 넣으면 완성! 간단하쥬?ㅎㅎ

 

 

이렇게 목 부분에 스프링으로 조절이 자유롭게 되면서

철사처럼 모양이 구부러지지 않고 모양 유지도

잘 되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~

 

또한 핸드폰 고정하는 부분에 볼로 연결되어 있어

누워서 각도 조절할 때도 잘 돌아가서 좋더라구요~

그렇다고 약하지 않아서 핸드폰 무게때문에

돌아가는 일은 전혀 없습니다!!

 

이렇게 침대 옆에 바로 두면서 침대와 화이트

깔맞춤(?) 가능하고 제 손목을 지킬 수 있는

장점이 많은 그런 스마트폰 거치대였습니다 ㅎㅎ

 

 

가끔 바닥과 수평이 안 맞을 때 흔들리는 느낌을

받는데 다시 평평하게 잘 맞춰주면 흔들리지

않더라구요! 혹시 바닥에 뭐가 들어간게 아닌지

보고 조정해 주시면 흔들리지 않으실 거에요~

 

스마트폰 무게는 충분히 흔들리지 않고 

버틸 수 있는 제품입니다 ㅎㅎ

 

지금까지 내돈내산 스탠드형 스탠딩형

핸드폰 스마트폰 거치대 구매후기였으며

구매하실 분이 있으시면 제 글 참고해 주세요!

 

감사합니다~~

 

 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